신청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1신청서 작성

    1. Global Entry 승인(Approved) 이후 Global Entry 홈페이지에서 신청방법을 확인하고
    2. TTP 사이트(https://ttp.cbp.dhs.gov)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2미국 심사결과 확인

    1. CBP 심사 통과시 신청정보 전송됩니다. 통상 며칠 소요됩니다
  3. 3SeS 수수료 결제

    1. 신청정보가 한국으로 전송되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수수료결제는 SeS 수수료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성, 생년월일, 여권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되는 신청건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결제가능 카드: Master Card, JCB Card, Visa Card
    (해외 발급 카드만 결제 가능)
    1. 결제진행시 반드시 '호환성보기'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1. ※ 유의하세요!!!
    2. 국내 등록외국인 및 거소신고자는 별도 신청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3. 한미 복수국적자는 미국여권으로는 SES이용이 불가 하며, 주민 등록 후 한국여권을 발급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4. 한국국적 상실자는 국적상실신고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5.    - 국적상실신고 여부는 제적등본(2008년 이전 상실 신고자), 가족관계등록부 기본증명서(2008년 이후 상실 신고자)로      확인가능합니다. 국적상실 관련 안내는 국번없이 1345로 문의해주세요!
    6. ※ 자세한 내용은 [가입대상]에서 [가입 부적격 사유]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 본인의 착오로 신청하거나 부적격사유로 불허되는 경우 수수료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4한국 심사결과 확인

    1. 한국측 심사결과는 수수료 결제 후 1~2주 이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마이페이지-신청진행상태-신청상태가 "Conditionally Approved"로 바뀌면 Ses 등록인터뷰 단계로 절차가
    3. 진행되며, "Denied"인 경우에는 신청절차가 종료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가입대상]에서 [가입 부적격 사유]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의 착오로 신청하거나 부적격사유로 불허되는 경우 수수료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TOP